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유제약, '뉴 장안에 화제'와 장 건강 캠페인 전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유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뉴 장안에 화제'와 함께하는 장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꾸준한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물 많이 마시기, 건강한 식단 유지하기 등 현대인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준을 제시한다.

    '뉴 장안에 화제'는 캡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분 역할을 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을 더해 최적의 유산균 생육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장내 환경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5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종이 포함돼, 유해균 억제와 면역조절 등에 도움을 준다. 장 속을 편안하게 하는 소화효소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6캡슐 소포장(6일분)을 출시했다"며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특히, 항생제를 처방 받은 환자의 장내에 건강한 유산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국에서 K팝 콘서트?"…에스엠 등 엔터주 강세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에서 한국 K-팝 콘서트가 개최될 것이란 소식이 전해지면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15분께 에스엠이 6.84% 급등한 11...

    2. 2

      베어링운용 "내년 세계경제 골디락스 유지…유럽·신흥국 투자 유효"

      베어링자산운용은 15일 내년 세계 경제가 '골디락스'(과열도 냉각도 아닌 적절한 상태) 상태를 유지하며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베어링자산운용은 이날 발간한 '2026년 글로벌 거...

    3. 3

      SK증권, 2026년 조직개편 및 임원·직책자 인사

      SK증권은 2026년 조직개편 및 정기 임원·직책자 인사를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3부문·총괄, 20본부, 3실이었던 기존 조직을 3부문·총괄, 23본부로 개편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