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모토 사토시’라는 가명을 사용하며 베일에 싸여 있던 가상화폐 ‘비트코인’ 개발자의 정체가 7년 만에 밝혀졌다. 그는 정체를 밝히면서 “그동안 많은 거짓 이야기가 양산됐다”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라이트는 암호화 화폐, 디지털 범죄 수사, IT 보안 관련 기업들의 임원직을 거쳤다. ‘전략적 사이버공간과 보안과학센터(CSCSS)’의 부회장을 지내기도 했다.

CAP관계자는 “비트코인은 지폐나 동전과 달리 물리적인 형태가 없는 온라인 가상화폐로써 뛰어난 편의성으로 점점 우리생활에 밀접해질 것이기에 투자자들은 관련주를 주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7년 만에 밝혀진 비트코인 개발자…관련주 투자금 최고 3억 마련책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로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등의 특징이 있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은 19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굵직한 경제 전문 언론 및 포탈과 제휴하여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제이씨현시스템, SGA, 한컴시큐어, 에이텍, 바른전자, 솔라시아, 갤럭시아컴즈, 와이디온라인, 한국전자인증, 인포바인, SK, 다날, 나이스정보통신, 코나아이, 이상네트웍스, 처음앤씨, 이크레더블, 인포바인, 카카오, NAVER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