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진해운 채권단 자율협약 신청으로 한진칼 상승…투자자금 단기간 4배까지 운영하는 방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가증권시장에서는 9일째 ‘사자’인 외국인이 2217억원 순매수했으나 개인과 기관이 각각 383억원, 1773억원 순매도했다. 프로그램 매매는 차익거래 245억원 순매도, 비차익거래 1103억원 순매수 등 전체 857억원 매수 우위를 기록했다. 외국인이 비차익거래에서 1427억원 순매도였다. 지수선물 시장에서는 개인과 기관이 각각 1311계약, 54계약 순매수인데 반해 외국인이 1353계약 순매도했다.
    한진해운 채권단 자율협약 신청으로 한진칼 상승…투자자금 단기간 4배까지 운영하는 방법?
    삼성SDI가 고용량, 급속 충전 배터리로 중국 전기차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소식에 6.31%올라 장을 마쳤다. 어제 삼성SDI는 중국 북경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자동차 산업전 ‘오토차이나 2016’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한진해운의 채권단 자율협약 신청으로 한진칼이 8.42% 상승했다. 계열사 지원 부담이 감소할 것이란 기대감이 반영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대한항공은 개장초 상승했지만 이후 하락 전환해 2.30% 내려 장을 마쳤다. 한진해운은 가격제한폭까지 떨어졌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마이크로컨텍솔, 에스아이리소스, KB금융, HB테크놀러지, 이-글 벳, 다산네트웍스, 동양이엔피, 포스코 ICT, 현대홈쇼핑, 소리바다, 유진테크, 대우건설, 피제이전자, CJ씨푸드, 한솔테크닉스, 브리지텍, 현진소재, 닉스테크, 제일바이오, 유성기업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수익률 190%, 1400주 갑니다"…개미들 '환호' 터진 회사 [종목+]

      미래에셋그룹의 벤처캐피털(VC) 회사인 미래에셋벤처투자가 연일 급등세다. 거액을 투자한 미국의 민간 우주항공기업 스페이스X가 상장을 추진한다는 소식 덕이다. 스페이스X는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이끄...

    2. 2

      신속 퇴출, 稅혜택, 연기금 투자 유도…이제 '코스닥의 시간'

      정부가 세제 지원 등을 통해 연기금과 기관투자가의 코스닥시장 투자를 유도하기로 했다. 코스닥시장 내 부실 상장기업의 퇴출 속도도 높일 방침이다. ‘사천피’(코스피지수 4000대) 시대를 맞은 유...

    3. 3

      M7 흔들리자…美 중소형주 ETF, 한달 만에 7.5조 유입

      인공지능(AI) 거품론으로 빅테크 주가가 흔들리자 미국 중소형주 상장지수펀드(ETF)로 뭉칫돈이 흘러들고 있다. 그간 대형주에 자금이 몰린 탓에 상대적으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매력이 커졌다는 분석이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