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증시가 살아나면서 중국 펀드를 저점 매수한 투자자들의 수익률도 상승하고 있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6월 브렉시트, 미국의 금리 인상 같은 이슈에 따라 글로벌 시장이 또 한 차례 흔들릴 수 있기 때문에 추세적으로 중국 증시를 긍정하기는 어렵다"며 "2분기까지는 우량주 중심으로 투자 비중을 늘려도 좋겠지만 3분기 이후에는 시장 상황을 다시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앨런 리처드슨 삼성자산운용 매니저는 "지난해부터 증시가 꾸준히 내렸지만 중국 기업들은 여전히 고평가 영역에 있다"며 "펀더멘털이 뒷받침되지 않은 주가 상승은 항상 부작용을 초래했다"고 경고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