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6.04.11 08:26
수정2016.04.11 08:27
프로게이머 출신 배우 민찬기가 마성의 매력 남으로 변신했다.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민찬기가 동갑내기 특급우정을 톡톡히 과시하며 출연하게 된 유성은의 신곡 ‘질투’ 뮤직비디오가 11일 0시 음원과 함께 공개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뮤직비디오 속 민찬기는 복고느낌이 물씬 나는 롤러 스케이트장에서 유성은을 의도치 않게 유혹하여 짝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 남으로 분하였다. 민찬기는 롤러 스케이트장의 등장부터 치명적인 미소로 함께 온 여자는 물론 유성은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마성의 매력을 선보였다.이어 유성은의 상상 속에 나타나 다정하게 눈을 마주치며 양손을 마주잡고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장면과 자신의 마음이 담긴 편지를 주는 유성은을 지긋이 쳐다보며 미소를 지어주는 민찬기의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한편, 민찬기가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열연한 유성은의 신곡 `질투`는 11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됐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