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이 ‘힙합 대세’ 지코의 충격적인 이면을 폭로한다.봄맞이 새 단장과 함께 호평을 불러모으고 있는 KBS2 ′해피투게더3′의 24일 방송은 ‘그렇고 그런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소문난 절친 지코-최태준, 나비-김영희, MC그리-신동우가 출연해 성역 없는 토크로 안방극장에 웃음 핵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코와 최태준은 끈끈한(?) 8년 우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절친만이 알 수 있는 서로의 치명적인 약점들을 탈탈 털어놓은 것. 최태준은 “지코가 집에 있는 모습을 팬들이 보면 실망할 것”이라고 운을 뗀 뒤 “지코 집에 가면 떡진 머리에 팬티 바람으로 문을 열어준다”고 폭로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웩(허세를 부리듯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흘러 넘치는 지코의 친근한(?) 일상에 현장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최태준의 공격에 맞서 지코는 ‘연애사’로 반격을 가했다. 지코는 “최태준과 만났다가 헤어지면 다 엄청난 톱스타가 되어 있다”고 털어놨고, 지코의 폭탄 발언 한 방에 현장 모든 사람은 순식간에 탐정 모드를 발동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지코와 최태준의 남다른 8년 우정사가 펼쳐질 ‘그렇고 그런 사이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KBS2 ‘해피투게더3’는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벨기에 테러 자행 주장 "우리 전사들이 작전 완수"
ㆍ악플러 30여 명 고소 "용서 못해"...FNC `레드카드` 꺼낸 속사정
ㆍ‘돌아저씨’ 이하늬, ‘서빙녀’로 변신..“군더더기 없는 몸매 놀라워라”
ㆍ‘사채 못 갚은’ 여성들 日 성매매 강요 일당 무더기 적발
ㆍ경기 화성 ‘농수로 사망’ 40대 여성..화성 연쇄살인사건 악몽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