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제트워셔, 구강세정기로 치간·치은·잇몸케어 한 번에 관리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가 ‘2016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구강세정기 ‘제트워셔’와 안마의자 ‘리얼프로’로 각각 오랄케어 부문과 안마의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스마트한 생활의 변화상을 선도하는 웰에이징 선두 기업으로 특히 컨슈머상품군에서 높은 품질력 및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영예의 2관왕을 달성했다.

100세 시대를 맞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챙겨야 할 게 있다면 구강 건강이다. 대한치주학회 발표에 따르면 잇몸질환이 20대는 50% 이상, 35세 이후 75%, 장년층 이상에서 80% 넘게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나 전 연령층 모두 구강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구강 건강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파나소닉 구강세정기가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는 기술력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올해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상품으로 선정돼 국민 구강 관리에 힘쓰고 있다. 파나소닉 대표 구강 세정기인 ‘제트워셔 EW1211’은 바쁜 현대인들이 직장에서도 구강 관리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해준다. 노즐에서 나오는 1분당 1400회의 강력한 물줄기(제트 모드)가 치석 및 음식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공기 혼합 수류 모드, 소프트 모드 등 개인이 수류 강도를 선택할 수 있어 잇몸이 연약한 중 장년층까지 자극 없이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파나소닉코리아 제트워셔, 구강세정기로 치간·치은·잇몸케어 한 번에 관리
특히 제트워셔로 치간뿐 아니라 치은, 잇몸 케어의 3중 구강 건강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해 매일 스케일링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파나소닉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칫솔질과 함께 제트워셔를 사용했을 때 구강 질환의 원인이 되는 치면세균막을 억제하는 효과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