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와 함께하는 2016 한국골프종합전시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3대 규모이자 국가 대표 골프 박람회로 손꼽히는 ‘2016 한국골프종합전시회(KOGOLF 2016)’가 오는3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주관하며 NH농협카드 협찬으로 진행된다.
핑, 혼마, 던롭, 나이키 등 유명 골프 브랜드 용품업체가 대거 참가하여 올 시즌 신제품을 가장 발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 마련된 시타장에서 다양한 장비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기간 동안 마루망 코리아 정품인 마제스티 XR 드라이버를 정상가 190만원에서 할인가인 88만원으로, 아이언은 정상가 380만원에서 240만원으로 선보이는 등 유명 골프 브랜드 용품들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016 한국골프종합전시회의 입장료는 5천원으로 NH농협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XGOLF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전시장에서 NH농협카드로 물품 구매 시 무이자 할부 2~5개월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KOGOLF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