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증권, '2017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뱅키스 2017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 & 열정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입수능시험을 치를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2017학년도 입시요강에 대한 전문가의 분석과 그에 따른 입시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국내 최고 입시전략가로 손꼽히는 유웨이 중앙교육의 이만기 교육평가연구소장이 '명문대 진학을 위한 연간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2017년도 변화된 입시 이슈와 그에 따른 입시전략을 내놓는다. 2부에서는 '그물망 공부법', '공부기술'이라는 베스트셀러를 쓴 조승연 작가가 '기적을 만드는 스스로 학습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송상엽 이비즈니스 본부장은 "달라진 입시전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입시정보와 전략, 스스로 공부하는 학습법까지 제공할 예정"이라며 "뱅키스 고객 자녀들이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6일까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뱅키스 고객이라면 동반 1인까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 250명까지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뱅키스 대표전화(02-3276-6700)로 문의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공단, 한은과 외환스와프 계약 2026년 말까지 연장 [종합]

      국민연금이 올해 말 종료 예정이었던 외환 당국과의 외환스와프 계약을 1년 연장하기로 했다.국민연금기금운용위원회는 1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025년도 제7차 회의를 열고 '국민연금기금 한시적 전략적 환헤지 기간...

    2. 2

      [단독] 나스닥처럼 혁신벤처 무대로 체질개선…코스닥, 2부리그 탈출

      여당이 코스닥시장 분리·독립 카드를 꺼내든 것은 자본시장의 ‘만년 2부리그’로 전락한 코스닥을 활성화하려는 포석이다. 내년에 출범 30주년을 맞는 코스닥은 기술력을 갖춘 벤처기업 성...

    3. 3

      특례상장 기업마저 이탈…코스닥 정체성 '흔들'

      ▶마켓인사이트 12월 15일 오후 4시 2분 코스닥시장을 떠나는 기업이 점점 늘고 있다. 수급이 탄탄한 유가증권시장으로 이전하려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 기술특례상장 제도를 활용해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