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DB대우證, 자문사 종합시스템 '자문通' 출시 행사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DB대우증권은 업계 최초 자문사 종합시스템인 '자문通' 구축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자문통 상품을 최소 2억원 이상 가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3만원 상당의 고급 사은품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전국 단위 고객 세미나를 계획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자문사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문통은 고객별 맞춤형 투자가 장점인 자문사 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분석해 상담받고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업계 최대 자문사와의 계약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성호 상품개발운용본부장은 "자문통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자문사 상품 정보는 물론 투자자별 적합한 상품 추천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생상품 메자닌 로보어드바이저 등 다양한 투자자문사와 협력해 투자자문사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고객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새해에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