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국 기준금리 인상 연기 기대감에 외국인 매수…단기에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 하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피 지수가 19일 보합권에서 등락을 반복하다 장 후반 상승폭을 키워 1910대를 회복했다.

    조병현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한국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이 대두되며 원/달러 환율이 상승했지만 미국 기준금리 인상이 늦춰질 것이라는 기대가 형성되며 원/달러 환율의 하락을 점치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선물 베이시스가 양호한 흐름을 보이면서 프로그램 매수세가 유입된 것이 지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을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미국 기준금리 인상 연기 기대감에 외국인 매수…단기에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 하려면?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에서는 삼성전자가 0.25% 오른 119만원에 장을 마쳤다. 롯데케미칼이 3.34% 올랐고 LG화학과 S-Oil SK이노베이션이 2%대 상승하는 등 정유화학주가 강세를 보였다. 원/달러 환율 상승으로 현대차와 기아차 등 자동차주도 오름세였다. 반면 삼성화재는 지난해 실적 부진으로 6.97% 하락했다. SK하이닉스 NAVER LG생활건강 등이 1% 넘게 내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한국종합기술, 신양, 현대아이비티, 시그네틱스, 대한화섬, 알에프세미, 화승알앤에이, 판타지오, 대상, 퍼시스, 모토닉, 화신테크, 아주캐피탈, 한네트, 케이피티, 휠라코리아, 케이프, 동원수산, 케이비캐피탈, 신화인터텍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5000원까지 떨어지나 했는데…주가 2배 폭등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지난 3월(3월 13일 고가 8650원) 주가가 8000원을 넘길 때만 해도 분위기가 좋았는데, 8개월 만(11월 7일 장중 5280원)에 연고점 대비 38.96% 하락했다. 하지만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로 현...

    2. 2

      "수익률 190%, 1400주 갑니다"…개미들 '환호' 터진 회사 [종목+]

      미래에셋그룹의 벤처캐피털(VC) 회사인 미래에셋벤처투자가 연일 급등세다. 거액을 투자한 미국의 민간 우주항공기업 스페이스X가 상장을 추진한다는 소식 덕이다. 스페이스X는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이끄...

    3. 3

      신속 퇴출, 稅혜택, 연기금 투자 유도…이제 '코스닥의 시간'

      정부가 세제 지원 등을 통해 연기금과 기관투자가의 코스닥시장 투자를 유도하기로 했다. 코스닥시장 내 부실 상장기업의 퇴출 속도도 높일 방침이다. ‘사천피’(코스피지수 4000대) 시대를 맞은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