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서지혜 "김수현 작품? 배우라면 꼭 거쳐야하는 것"
[ 한예진 기자 ] 배우 서지혜가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연출 손정현)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이순재, 조한선, 서지혜, 윤소이, 남규리, 신소율, 왕지혜, 정해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서지혜는 "예전부터 연기자들 말에 따르면 김수현 작가님의 작품은 꼭 한번쯤은 해봐야 한다고, '배우라면 꼭 거쳐가야 하는 작품'이라고 들었다. 그러다 보니 나도 욕심이 생기더라. 이번에 큰 기회를 주셔서 아무말 없이 '무조건 하겠다'고 말했다"고 드라마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대본 리딩을 두달 전부터 시작했다. 나에게 부족함을 느끼고 '배우 생활을 하면서 어떻게 더 성장해 나갈까'라는 생각을 갖게된 시간이다. 이 드라마를 통해 또 다른 나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고 새 작품에 대한 각오를 보였다.

'그래, 그런거야'는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 줄 정통 가족 드라마다.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었던 가족의 소중함을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릴 예정이다.

특히 2년여 만에 컴백하는 김수현 작가의 작품이라는 점만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첫 방송.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