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2.0 오픈 이벤트’ 시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2.0 오픈 이벤트’ 시행
    신규 계좌 개설 후 주식거래 시 추첨을 통해 사은품 증정
    주식입고 및 주식대여 서비스 신청 시 입고액의 1% 현금 캐시백 지급 (1인당 최고 100만원)


    유안타증권(www.MyAsset.com)은 2월1일부터 주식트레이딩에 일기예보 개념을 접목시킨 ‘티레이더 2.0’ 오픈을 기념하여 ‘티레이더 2.0과 함께 여는 주식투자 2막1장’ 이벤트를 시행한다.

    ‘티레이더 2.0’은 검증된 알고리즘을 통해 시장 심리와 감정에 흔들리지 않는 객관적 시장 판단으로 상승 하락장에 관계없이 시장을 이길 수 있는 투자전략 제시를 목표로 개발된 주식투자 솔루션이다.

    주식 투자 시 매수 매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상승구간과 하락구간을 제시하여 성공적인 투자를 돕고, 매도 추천 서비스를 통해 보유종목의 수익 실현 및 리스크관리는 물론 ‘대주Radar’를 통한 대주매매로 주가 하락 시에도 수익을 챙길 수 있어 양방향의 투자 기회를 바탕으로 수익 극대화를 추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위탁계좌 신규 개설 후 주식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노트북, 무선 마우스/키보드 세트,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주식입고 1%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유안타증권으로 옮기고 주식대여 서비스를 신청하는 투자자에게 주식입고액의 1%를 현금캐시백(고객별 최대 100만원)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주식 1억원을 입고하고 유지조건을 충족할 시 고객 계좌에 현금 100만원이 입금되며, 주식입고액 기준 선착순 1000억원 한도로 진행된다.

    유안타증권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프리미엄 부가서비스를 장착한 티레이더 2.0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주식투자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이 높은 투자성과를 거두고 파격적인 이벤트 혜택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전·하이닉스 개미들 '잠 못 자겠네'…중대 발표에 '촉각' [종목+]

      '메모리 풍향계'로 불리는 미 반도체 제조사 마이크론이 실적을 내놓는 가운데 오라클과 브로드컴이 불을 지핀 '인공지능(AI) 회의론'을 잠재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특히 최근 AI 거품론에...

    2. 2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 IFRS 재단 이사회 이사 선임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이 국제회계기준(IFRS) 재단 이사회 이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17일 금융위원회가 밝혔다. 최 신임 이사의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3년이다. ...

    3. 3

      이창용 "환율 1480원, 불필요하게 높은 수준…금융위기 아니지만 물가·양극화 위기"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7일 장중 1480원을 넘어선 원·달러 환율에 대해 “불필요하게 올라간 레벨(수준)은 조율(대응)할 수 있다”고 밝힌 점에 시장은 주목했다. 외환당국 수장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