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직한 수원 중앙매매단지! 중고차 할부 고객 많이 찾는 매매사이트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직한 수원 중앙매매단지! 중고차 할부 고객 많이 찾는 매매사이트 화제!
    중고차 매매, 중고차 구입, 중고차, 할부 구입 등을 고려하는 경우, 흔히 인터넷을 통해 중고자동차의 가격, 년식, 색상, 주행거리, 사고유무 등을 검색하는 것이 보통일 것이다.

    정직한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멘토카”에서는 구매 전 사전 점검과 시운전등으로 안전한 중고차 거래에 앞장서고 있고, 구매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중고차 AS에도 자체 정비센터를 통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하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불황을 맞은 요즈음 현금 구매 보다, 전액할부 시스템을 통한 중고차 할부구매를 선호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중고차 청정매매단지로 허위매물이 없고, 깨끗한 거래로, MBC, SBS 등 TV에 수 차례 방송소개 되고, 3만여대 이상 다량의 매물 보유로 TV방송에 소개 된 수원 권선구 평동 중앙매매단지가 중고차 구매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믿을만한 수원중고차 매매업체 일촌카 매매상사 “멘토카” 이관욱 본부장은 신용등급과 신용조건, 할부조건에 맞는 중고차 할부를 서비스 하고 있어 화제다.

    ▲신용 좋은 고객들에게는 낮은 이자율로 중고차 구매를 할 수 있고, 절차상 면허증만으로 간단하게 출고가 가능하게끔 돕고 있다.

    ▲신용이 좋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예외승인, 협의승인 제도를 활용해 승인율을 높이고, 추가 한도 조정을 하고, 이자를 낮춰 고객 개개인에 맞는 “맞춤 중고차할부”를 지원하고 있다.

    ▲중고차할부 이용이 어려운 저신용고객, 여성, 주부, 타사 거절자, 삭제이력고객, 무면허, 대학생, 군 미필 고객 등도 할부조건에 맞는 협의제도로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마지막으로 중국동포, 중국교포, 중국인, 조선족, 연변동포, 교포 등 외국인과 외국인 근로자도 급여내역과 할부구비 서류만 준비한다면,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에 믿을수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멘토카”는 서울 전지역 뿐 아니라 수원, 북수원, 영통, 동탄, 화성, 용인, 수지, 과천, 인천, 부천, 군포, 의왕, 산본, 안양, 안산, 안성, 성남, 분당, 평택, 천안, 청주, 서산, 아산, 당진, 원주 등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지역고객들까지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있다.

    멘토카의 경쟁력은 다음과 같다.

    고객신뢰도 높은 멘토카 에서는 내차팔기, 거래후기 좋은 곳, 중고차고가매입, 중고차구입, 중고차구매, 중고차직거래, 중고차견적, 추천중고차, 중고차할부, 중고차AS, 외국인중고차,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고객만족도 높은 곳, 믿을만한 중고차 등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매매사이트, 안전한 중고차매매, 중고차시세, A/S, 고객신뢰도 높은 곳, 수입중고차할부, 중고차전액할부 등 중고자동차에 관한 모든 문의는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멘토카 공식 홈페이지(www.mentorcar.com) 또는 대표전화(010-5345-5949)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ADVERTISEMENT

    1. 1

      차기 연준의장 레이스서 워시가 선두로 부상

      제롬 파월 의장에 이은 차기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으로 트럼프 대통령이 누구를 지명할 지 예측하는 투표에서 케빈 워시가 케빈 해셋을 제치고 선두로 부상했다. 1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의 예측...

    2. 2

      뉴욕증시, 고용둔화 확인하며 하락 출발

      여전히 부진한 미국 고용 시장 데이터가 발표된 후 뉴욕 증시는 하락세를 보였다.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15분경 S&P500은 0.4% 내렸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0.3% 하락했다. 다우존스 산...

    3. 3

      美 10월 자동차·휘발유 판매 감소로 정체

      미국의 소매판매는 10월에 증가도, 감소도 없는 전월과 동일한 수준에 그쳤다. 0.1% 증가를 예상한 시장 예상치보다 부진했다. 16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정부 셧다운으로 발표가 지연된 10월 소매판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