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가 수준 바닥 확인 못한 듯 저가매수세 줄어드는데, 단기간 내 계좌 투자자금 3배로 운영하는 방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거듭되는 해외 증시 불안에도 불구하고 한국 주식시장이 코스피지수 1900 언저리에서 굳건히 버티고 있다. 외형상 지수 1890~1900선에서 일단 ‘저항선’을 구축했다. 하지만 정작 투자자들은 외부 충격에 시장이 계속 버텨줄 것이란 확신을 갖지 못하는 모습이다. 주가 수준이 ‘바닥’이라고 자신하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면서 거래 규모도 크게 위축됐다.
    주가 수준 바닥 확인 못한 듯 저가매수세 줄어드는데, 단기간 내 계좌 투자자금 3배로 운영하는 방법?
    투자자들이 체감하는 시장 분위기는 싸늘하기만 하다. 통상 지수 ‘바닥권’이 확인되면 저가매수세가 유입되면서 거래가 늘었지만 최근 들어선 ‘눈치 보기’가 힘을 얻으며 거래가 확연하게 줄어들고 있다. 작년 8월 증시 급락기에 유가증권시장 하루 평균 거래대금은 5조7973억원에 달했지만 이번주 거래대금은 하루 평균 3조9000억원대에 불과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화재, 대상, 대림B&Co, 동국S&C, 덱스터, 세아베스틸, 현대위아, 성광벤드, CJ, SIMPAC, 영흥철강, 쏠리드, 참좋은레져, 우리산업, LG전자, 현대중공업, 백산, LIG넥스원, 제주항공, 와이솔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

    ADVERTISEMENT

    1. 1

      금감원 "인지수사권 달라" vs 금융위 "취지 훼손"…신경전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19일 이재명 대통령 업무보고 자리에서 특별사법경찰(특사경) 인지수사권을 둘러싸고 신경전을 벌였다.금감원은 금감원 특사경 인지권한 확대를 요구했고 금융위는 제도의 취지를 이유로 들어 반대하는...

    2. 2

      하루만에 '사천피' 탈환…활성화 대책 발표에 코스닥 1.55%↑

      코스피가 하루만에 4000선을 회복했다. 한동안 주춤하던 산업재·방산 섹터에 저가매수세가 유입됐고, 우주항공 섹터는 스페이스X의 상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정책 수혜 기대감이 투자심리를 자극했다...

    3. 3

      인력·권한 확대 놓고…이억원-이찬진 대통령 앞에서 '신경전'

      이억원 금융위원장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19일 대통령 업무보고 현장에서 각자 자신이 이끄는 기관의 권한과 인력, 조직 확충을 주장하며 노골적인 신경전을 벌였다.이재명 대통령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생중계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