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자취생 위한 실용만점 인테리어 꿀팁 전수 예고
[연예팀] ‘헌집새집’ 자취생들을 위한 인테리어 꿀팁이 방출된다고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월14일 방송될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는 디자이너 박성준과 황재근이 자취생들을 위한 인테리어 꿀팁을 들고 나타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을 위한 거실 인테리어 대결에 나선 박성준과 황재근이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자취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엄선해 공유했다.

먼저 풍수인테리어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정준하, 박성준 팀은 칠판으로 변신한 무광시트지 활용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줄자 빨래건조대로 좁은 자취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해 쌍둥이 형제를 감탄케 했다. 더욱이 마법을 부린 듯한 공간 활용에 전현무는 “건조대에 걸린 속옷이 달라 보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맞서 독특한 감각을 지닌 홍석천, 황재근 팀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찌꺼기와 자루를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이자 방향제, 운동기구의 일석삼조 소품을 만들어 “굿 아이디어”라는 호응을 받았다. 또한 이들은 쇠사슬로 만든 빨래건조대를 내세워 정준하, 박성준 팀에 적극적으로 대항했다고 알려지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본방송 인증샷을 찍어 공식 SNS에 댓글로 남기면 한 명을 추첨해 의뢰인의 선택을 받지 못한 쇼룸의 가구와 소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는 14일 오후 9시30분 자취생용 셀프 인테리어 팁을 공개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즈인더트랩’ 고현, 박해진 친구 경환 役 눈길
▶ [포토] 맘마미아 도나-소피 '사이좋은 엄마와 딸~'
▶ 이서진-유이, ‘결혼계약(가제)’ 캐스팅 확정…‘내 딸 금사월 후속’
▶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확인 후 연거푸 와인 들이켜
▶ ‘님과 함께2’ 육상부 오나미VS해병대 허경환, 첫 만남에 ‘전력질주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