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가 20달러대 코앞 예상…내 계좌 지키면서 단기에 투자금액 4배까지 늘릴 방법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일(현지시간)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서부텍사스산원유(WTI) 2월물 선물 가격은 전거래일 대비 배럴당 1.75달러, 5.3% 내린 31.41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이제 배럴당 20달러대가 머지 않았다. 골드만삭스, 씨티그룹, 뱅크오브아메리카(BoA)메릴린치에 이어 이번엔 모간스탠리가 국제유가 20달러대 전망에 합류했다. 애덤 롱손 모간스탠리 애널리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중국의 위안화 추가 평가절하 가능성이 상품가격에 리스크로 작용할 것”이라며 “유가 20달러대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유가 20달러대 코앞 예상…내 계좌 지키면서 단기에 투자금액 4배까지 늘릴 방법은?
    중국 위안화가 평가절하되면 중국 수출품 가격은 경쟁력을 얻지만 중국이 수입하는 원유나 상품 가격은 비싸지기 때문에 수입이 감소할 수 있다.

    롱손 애널리스트는 “위안화 평가절하가 또 다른 상품가격 약세를 이끌어 유가도 20달러대로 떨어질 수 있다”며 “단순히 위안화 요인만으로도 유가 20~25달러대 시나리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상홀딩스, 에머슨퍼시픽, 빙그레, 제일약품, 락앤락,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휴젤, 제이콘텐트리, 대웅, 지역난방공사, 미래에셋생명, 솔브레인, 고려제강, 풀무원, 젬백스, 일동제약, 동부하이텍, 리노공업, 한라홀딩스, 유안타증권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

    ADVERTISEMENT

    1. 1

      5000원까지 떨어지나 했는데…주가 2배 폭등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지난 3월(3월 13일 고가 8650원) 주가가 8000원을 넘길 때만 해도 분위기가 좋았는데, 8개월 만(11월 7일 장중 5280원)에 연고점 대비 38.96% 하락했다. 하지만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로 현...

    2. 2

      "수익률 190%, 1400주 갑니다"…개미들 '환호' 터진 회사 [종목+]

      미래에셋그룹의 벤처캐피털(VC) 회사인 미래에셋벤처투자가 연일 급등세다. 거액을 투자한 미국의 민간 우주항공기업 스페이스X가 상장을 추진한다는 소식 덕이다. 스페이스X는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이끄...

    3. 3

      신속 퇴출, 稅혜택, 연기금 투자 유도…이제 '코스닥의 시간'

      정부가 세제 지원 등을 통해 연기금과 기관투자가의 코스닥시장 투자를 유도하기로 했다. 코스닥시장 내 부실 상장기업의 퇴출 속도도 높일 방침이다. ‘사천피’(코스피지수 4000대) 시대를 맞은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