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자동차 시장과 2016 장기렌트카의 비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렇다면 국내 시장은 어떤 모습일까.
2016년 국내 차량 판매 예측량은 3% 감소한 176만 대로 예상된다고 한다. 소비세 인하가 종료됨에 따라 밀려오는 충격과 전년의 판매량과 다른 기저효과가 원인이다. 그러므로 자동차 시장에서는 소형차량의 공급을 확대하고 업체의 대표 모델의 신차 출시를 통해 판매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
이런 자동차 시장에서 장기렌트카의 역할은 무엇이 있을까. 전국적 경제 침체를 겪으면서 자동차 시장에서 장기렌트카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장기렌트카는 자동차 구매 시 부담이 적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보증금이나 선납금을 납부하는 사람도 있지만, 무보증으로도 장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를 구매할 때 지불해야 했던 등록세나 취득세, 보혐료에 대한 경제적인 비용도 현저히 감소한다.
보험할증이 없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본인 소유의 자동차가 사고가 나면 운전자에게 보험 할증이 적용되는 것과 차이를 보인다. 장기렌트카 고객은 렌터카 업체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할증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한다. 이밖에 다채로운 세금혜택이 있고, LPG 가스를 이용하여 자동차 유지비를 감소시킬 수도 있다.
국내 최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컨설팅 업체인 (주) 오토다이렉트카는 오늘도 새로운 고객, 이용중인 고객, 잠재적인 고객을 위해 발로 뛰며 2016 자동차 시장을 대비하고 있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주) 오토다이렉트카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원하면 홈페이지(www.autodirectcar.com) 또는 대표전화(1644-5752)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