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 모집
야놀자는 숙박업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전문 숙박업 경영인 양성을 위해 '야놀자 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야놀자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5월에 신설돼 현재까지 총 50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금융, 법률, 시공 등 창업에 필요한 기초 교육과 숙박시설 운영에 필요한 실무교육, 매출 증대를 위한 홍보마케팅, 광고 플랫폼 활용 방안 등 총 10회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주제별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 효과를 높이게 위해 상권분석부터 객실 관리 노하우까지 현장 중심의 실습형 교육도 실시한다.

야놀자는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수료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숙박업 창업 준비 시에는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담긴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한다. 실제 창업 시에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 전문 인재 선발을 위한 지원금 등 총 2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교육 신청은 2016년 1월 6일까지 야놀자 아카데미 홈페이지(ynjedu.co.kr/)와 전화 접수(1644-7896)로 가능하다. 3기 모집 정원은 3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야놀자 아카데미의 김태현 원장은 "야놀자만의 숙박업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전문가 및 창업자들로 구성된 네트워킹 모임은 현재 숙박업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사업자와 고객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숙박'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광고비 올리고 협력사 조이고…상생보다 수익?], ['처음처럼'도 가격 인상…소주 출고가 1000원 시대], [제네시스 전략담당 임원 커리어 봤더니…], [최태원, 노소영과 이혼 의사 밝혀 … 네티즌 반응 봤더니], [2015 IT 키워드, 산업 경계 허문 IT…'카·페' 전성시대]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