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출연 확정지은 안우연, 누구길래?(사진=제이에스픽쳐스)



[조은애 기자] `아이가 다섯`에 캐스팅된 신인배우 안우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안우연은 15일 종영된 tvN 드라마 `풍선껌`에서 김정난과의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치며 듬직한 연하남의 매력과 훈훈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안우연이 출연을 확정지은 KBS2 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극중 안우연은 대학동창 친구인 연태와 그의 친구 진주 사이에서 사랑과 우정을 넘나들며 두 여인의 속을 태우는 매력 가득한 남자 태민 역을 맡았다. 특히 요즘 20대 다운 자유분방한 기질의 초등학교 교사로, 연태의 짝사랑과 진주의 구애 가운데, 형인 상민까지 가세한 사각관계의 핵심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가 다섯`에는 안우연을 포함해 안재욱, 임수향, 신혜선이 출연한다. 2016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