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수하락에도 불구하고, 현대페인트, 서원, 신성이엔지, 신성솔라에너지, 다믈멀티미디어, 안랩, SDN, 한국정보공학, 우수AMS, 에이티세미콘, 시그네틱스, 오픈베이스 등이 거래량을 동반한 시세분출로 강한 움직임을 보였다.
지금 시장은 가는 종목이 한번 더 가고, 작은 이슈에도 민감하게 반등하는 개별종목군들의 빠른 순환매 장세라고 할 수 있다.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네오이녹스엔모크스, 바른전자, 엔티피아, 한미약품, 뉴프라이드, 씨씨에스, 현대상선, 세종텔레콤, 오성엘에스티 등, 그리고, 어제 시장급락에도 불구하고 거래량이 수반된 강한 시세분출을 연출한 현대페인트, 서원, 신성이엔지, 신성솔라에너지, 다믈멀티미디어, 안랩, SDN, 한국정보공학, 우수AMS, 에이티세미콘, 시그네틱스, 오픈베이스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양대 지수 모두 박스권 하단에서 한 번 더 바닥을 찾고 있는 지금, 이미 8월 중순의 저점 대비 상승분을 대부분 반납한 상태이므로, 이번 주는 시장의 방향성이 결정될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어쩌면 지금이야말로 올해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다.
마침 2015년을 결산하고, 12월 마지막 매수기회를 주고 있는 대바닥권에 들어간 최선호주를 장중과 야간 무료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인데 그 일정은 아래와 같다.
최근의 개별주 장세는 이슈포착과 종목발굴, 그리고 매매타이밍 등 삼박자가 맞아야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데, 트리거스탁 회원들은 어제 조일알미늄, 세우테크, 신성이엔지 등으로 각각 14.56%, 11.36%, 10.00%의 수익을 달성했고,
특히, 오전 9시 28분부터 2100원에 강력 매수추천한 엔티피아(068150)가 상한가에 마감하면서 지수급락에도 불구하고, +25.24%의 수익을 달성했다.
지난 주에도 금호엔티(130500)가 이틀 연속 상한가를 치면서 추천가 대비 무료 +88.08%의 수익률을 달성했고, 차디오스텍 +58.21%, 씨씨에스 +25.47% 등 시장의 혼조세에도 불구하고, 큰 수익을 달성했다.
아무리 변동성이 심한 시장이 와도 이미 이 정도의 수익을 달성했기에 수익금만으로도 대응할 수 있고, 오히려 저가매수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그야말로 교과서적인 매매를 실천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마치 눈덩이가 굴러가듯 수익을 쌓아갈 수 있는 것이다.
오늘 무료방송을 진행하는 이관욱소장과 이태훈대표는 시장이 어려울 때, 바닥에서 대반등의 기회를 노리고 있는 세력주와 개별 테마/이슈종목의 동향을 가장 잘 파악하고, 그 맥점을 정확히 짚어서 한 두 번의 매매로 큰 수익을 내는 전문가로 유명하다. 지금 무료방송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