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한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의 분양 홍보관에서 지난 11월 29일 일요일 오후 5시에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팬 사인회 및 경품추첨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에 찾은 많은 내방객들로, 천안지역의 뜨거운 분양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 내방객 김 모씨(46세)는 "천안에서는 최초로 보는 자연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라 관심이 가서 분양 홍보관을 찾았다." 며 "오늘 내방해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도 보고, 사인도 받을 수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다.



다른 내방객 박 모씨(40세)는 "독립적인 수직구조로 각 층 별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는 설계가 혁신적으로 느껴졌다." 며 "한 집안에 살면서도 각자의 생활공간이 있으니 가족 간에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생활할 수 있을 것 같다."



`태조산 수피아 더 테라스`가 위치한 유량동은 천안시 도시관리계획 재정비사업(2020년)을 통해 자연녹지 지역에서 제1종 일반주거 지역으로 변경되었다. 이에 향후 전원형 주거지역으로써의 개발 및 인프라 상승에 따른 투자가치가 높아진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중도금 60% 전액을 무이자로 받을 수 있고 현금 자납시 선납할인 5%가 적용되고 있다." 라며, "아파트와 똑같은 개별등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분양을 결심하는 내방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라고 전했다.



태조산 공원과 건강을 위한 등산로가 인접해 있는 풍수지리상 명당으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천안 최초로 고급 주택에나 들어가던 테라스를 세대마다 실용성 있게 제공하여 개인 정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1층 테라스와 바비큐 파티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옥상 테라스가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 또한 자랑할 만하다. 인근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 다수의 학군이 분포되어 있고 인접한 거리에 초등학교 신설 예정으로 아이의 등하교가 걱정이 없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세대로 바로 출입이 가능한 세대 별 개인 주차장을 확보했다. 또한, 1층에 무인 택배함이 있어 거주자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전문보안업체 ADT 캡스와 MOU 체결을 통해 세대 보안시스템이 작동하여 안전을 강화했고, 그린 홈 시스템을 적용해서 햇빛을 받으면 광전효과에 의해 전기를 발생하는 태양전지를 이용한 발전방식으로 태양광 에너지가 적용되며 전기 사용비용이 평균 약 85~96%의 절감효과가 있어 각종 편의시스템도 갖췄다.



A타입 84.84m2, B타입 84.87m2의 중소형 평형대로 총 90세대가 공급되는 `태조산 수피아 더테라스`의 분양 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99번지에 위치해 있다. (주)가온종합건설이 시공하고 믿을 수 있는 `코리아 신탁`이 자금관리신탁을 맡아 안전성이 보장된다. 문의는 041-554-0050 로 전화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영역 열차사고, 열차에 치이는 `공중사상사고` 발생…수습만 1시간 가량
ㆍ`런닝맨` 임요환, 3년만에 `스타` 대결서도 勝…홍진호 2인자 낙인 `울상`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레이양 수영복 입고 압도적 몸매 자랑 `이 정도 일 줄`
ㆍLG전자, `최대 400만원` TV 할인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