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유진과 똑 닮은 미모로 `요정자매` 등극 (사진=싸이더스 HQ)



[김민서 기자] 배우 조보아가 유진과 함께 `요정자매`로 등극했다.



28일 공개된 KBS2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사진에서 조보아는 스타일은 물론 예쁜 미소까지 유진과 똑 닮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조보아는 사진마다 천사 같은 미소로 촬영장을 화사하게 밝히고 있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수줍은 듯 귀엽게 아이컨택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SNS에 유진과의 친분샷을 자주 업로드하며 가까워진 사이를 과시했던 조보아는 촬영장에서도 유진과 찰떡처럼 붙어 똑 닮은 요정 비주얼 자매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꿀 떨어질 듯한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조보아는 촬영 쉬는 시간마다 스태프와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며 넘치는 애교로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물오른 연기력으로 극중 사랑스러운 ‘장채리’ 역의 매력을 한껏 높이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조보아가 출연하는 `부탁해요 엄마`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우빈 수지,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신민아-이민호보다 잘 어울려"
ㆍ백재현 집행유예, `동성愛 의혹`은 누명이었나…이혼사유 들어보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나성용, 동생 나성범과 비교에 "동생보다 내가 더 낫다" 버럭?
ㆍ`청룡영화제` 유아인, 정유미와 사석에서 밀착 스킨십 "진짜 사귀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