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경 결혼, 4월 유부녀 대열 합류…`엘리트 개그우먼`과 꼭 맞는 짝?





개그우먼 이희경이 내년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27일 이희경의 소속사 아라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이희경이 내년 4월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전했다.





이희경의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이희경보다 7살 연상의 사업가다. 이희경과 예비남편은 4~5년 정도 교제를 했다. 오랜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결혼을 결심하고, 4월에 결혼식을 하기로 했다. 아직 결혼 날짜, 장소, 시간 등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희경은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KBS 2TV `개그콘서트`의 2011년 코너 `헬스걸`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에는 `취해서온 그대` 등 다양한 개그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이희경은 경희대 국제학과 출신으로 엘리트 개그우먼으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EBS 라디오 ‘영어! 할 수 있다 Can Can Can’의 진행을 맡으며 청취자들의 영어 도우미로 활동하고 있다.















이희경 결혼, 4월 유부녀 대열 합류…`엘리트 개그우먼`과 꼭 맞는 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강제 출국 명령, 과거 동생 발언 눈길 "집에서 속옷만 입고..."
ㆍ김우빈 수지, 물에 젖은 섹시 댄스 영상 "과감하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유영 "허벅지로 수박 터트려" `깜짝`…대체 왜?
ㆍ설현, 비에 흠뻑 젖어 19금 속살 노출 `헉`…어땠길래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