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독특 `나래바` 눈길 "여기가 유명한 그 곳?"(사진=김영희 인스타그램)



[조은애 기자] 박나래의 `나래바`가 공개돼 화제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래바, 기루 축생일"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그우먼 신기루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 김영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각자 밝은 표정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붉은 조명 아래 개그우먼들의 수수한 민낯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나래는 `나래바`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집에 바를 설치해서 지인들을 초대해 홈파티를 즐긴다. 식상하게 샐러드 이런 것 말고 묵은지 김치찜으로 시작한다”라며 “술은 종류별로 있다. 야관문주도 있다. 안주와 술을 마신 뒤 불 쇼를 보여준다. 이후 ‘잔치기 쇼’와 다음날 콩나물국 대접, 캐치볼 타임, 치맥 타임, 태국 마사지까지 받은 뒤 저녁에는 미러볼과 사이키 조명을 켜놓고 젬베를 친다"라고 다소 독특한 파티일정을 소개해 주목받았다.



한편 박나래는 tvN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거미 누른 캣츠걸 정체, 차지연인 결정적 증거?
ㆍ야스쿠니신사, 화장실서 폭발음 `뻥`…테러 가능성↑ `부상자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마리텔` 유희관 여친 양수진, 터질듯한 볼륨감 `아찔`…`프리미어 12` 엔트리 제외 `혹시?`
ㆍ고양 버스사고, 현장사진 보니 `아수라장`…1명 사망 17명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