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는 17일(화) 경기도 교육청 주관으로 치러지는 고1, 고2 대상 11월 모의고사를 맞아 온라인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고1, 고2 학생들은 현재 자신의 성적과 위치를 점검해 내년 상급 학년에서의 학습 방향과 전략을 세울 수 있다는 면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2015 3월 학평에서 169만 수험생이 선택한 바 있는 이투스는 모의고사 당일인 17일 오후부터 채점/점수 입력 서비스, 실시간 과목별 등급컷, 채점 결과 분석 등을 차례로 제공한다.



특히 11월 모의고사의 각오와 후기를 쓰고 채점서비스를 이용한 1,000명의 학생들에게는 ipad air2 wi-fi(16GB), 문화상품권 그리고 미스터피자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모의고사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면 입시전문가와 SKY 멘토의 답변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이투스에서 제공하는 11월 모의고사 온라인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빠르게 등급 확인이 가능하여, 앞으로 자신에게 맞는 전략적 공부 방법을 보다 정확하게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11월 모의고사 온라인 풀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프랑스 샤를 드골 항공모함 위력 보니 `대박`…IS 반응은?
ㆍ미란다커, 속옷 탈의 자랑? `노출증 의심`…억만장자 남친 재산 `어마어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IS 관련자 한국에 5명 있다 `충격`…폭탄 제조까지?
ㆍ이하늬 "C컵 가슴 사이즈, 큰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