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가 꼬꼬마 시절부터 남달랐던 유전자를 입증했다.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조보아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 귀요미와 청순 어린이를 오가며 정변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14일 sidusHQ 트위터에는 “5살 뽀글귀요미 VS 7살 청순어린이 조보아의 매력 대결! 똘망똘망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 그리고 예쁜 미소까지 그대로 성장해 정변의 정석으로 인정합니다~”라는 멘트과 함께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유전자를 지닌 조보아의 사진이 게재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부스스한 파마머리와 알록달록한 배꼽티로 꼬꼬마 매력을 한껏 발산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는가 하면, 웨이브 헤어와 상큼한 원피스로 7살 어린이에게서 볼 수 없는 청순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조보아는 이미 프로필 이미지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 어린 시절 사진과 드라마 ‘부탁해요,엄마’의 소품 사진으로 ‘모태 미녀’를 인증한 바 있다.



이어 공개된 이번 사진에서도 똘망똘망한 눈망울, 오똑한 콧망울과 특유의 기분 좋은 햇살미소 또한 그대로 성장한 정변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5살에서 7살 로 폭풍 성장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한편 조보아는 현재 KBS2 ‘부탁해요, 엄마’에서 아버지 철웅(송승환 분)의 반대에도 형순(최태준 분)을 향한 순수하고 지고지순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가 하면, 지난 방송에서 유학을 가기 위해 공항으로 향하는 도중 도망치며 연락이 두절되는 장면이 그려져 14일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렇게 같은 얼굴 다른 매력을 지닌 어린 시절을 공개하며 또 한번 우월한 유전자를 입증한 조보아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부탁해요, 엄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애, 한류스타의 `억`소리나는 기부…軍 음악회 후원 왜?
ㆍ빅프렌드 백지연-박나래, 앉은 거겠지 했는데 `충격`…엄마와 딸?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최강창민·최시원, 차기작은 軍 입대 `씁쓸`…조용히 떠나는 이유는?
ㆍ몸짱소방관 달력 구매방법, 너도나도 사려는 이유가…오중석 작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