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中, 광군제로 내수 부진 우려 씻고 턴어라운드?…내 투자금 활용 방안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국 최대 쇼핑시즌의 막이 올랐다. 알리바바그룹의 온라인쇼핑몰인 타오바오몰에서는 지난해 광군제 당일에만 571억위안의 매출이 발생했다. 알리바바그룹 이외의 쇼핑몰을 합칠 경우 당일 매출 규모는 1300억위안으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소비 규모를 넘어선다. 시진핑 중국 주석이 5세대 중국의 성장 중심을 수출과 투자에서 소비로 두기 시작하면서 11월 광군제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중국 정부도 이날을 ‘소비촉진의 날’로 지정했다.
    中, 광군제로 내수 부진 우려 씻고 턴어라운드?…내 투자금 활용 방안은?
    김선영 신영증권 연구원은 “중국은 지속적인 물가 하락으로 디플레이션 우려가 제기되고 생산 위축과 전력 소비량이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서 내수 부진 우려가 있다”면서 “실질적으로 투자지표가 이렇다할 정도로 반등하지 못하고 있어 내수와 소비심리를 반영해주는 광군제 소비지표야말로 중국 경기 턴어라운드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인바디, 대우인터내셔널, 예스24, 지역난방공사, LIG넥스원, 휠라코리아, 동국제약, 제주항공, 웨이브일렉트로, 지스마트글로벌, 아이마켓코리아, 테스나, 동화약품, KR모터스, 삼양홀딩스, 하이트진로홀딩스, 성창기업지주, 유유제약, 삼천당제약, 대유신소재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TF 신설 추진…주식 거래시간 늘어나나

      한국거래소가 주식 거래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 오는 29일 이사회를 열고 프리·애프터마켓 시스템 구축 태스크포스(TF) 신설 등이 포함...

    2. 2

      김학수 대표 "넥스트레이드 ETF 거래, 이르면 내년 3분기 시작"

      “이르면 내년 3분기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김학수 넥스트레이드(NXT)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국내 투자자들의 역동성 덕분에 올해 기대 이상...

    3. 3

      "뜨거운 배당주 열기, 내년 봄까지 지속"

      12월 결산법인의 배당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내년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의 배당 확대 기대가 커진 영향이다. 증권가에서는 배당주 투자 시 기업의 순이익과 배당성향, 과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