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황치열, 예능했다하면 러브콜…`아는형님-나혼자 산다`







`슈가맨` 황치열이 다양한 끼로 예능계를 사로잡았다.





10일 방영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는 가수 황치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치열 모창 퍼레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황치열은 SG워너비 김진호를 모창할 때의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모창을 할 때는 눈을 좀 작게 떠야 한다"고 말하며 모창을 했고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슈가맨 김이나는 "입 안 쪽에 금니가 보인다"고 말했고 황치열은 "시골에서는 입안에 번쩍번쩍하면, 저 친구 좀 산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황치열은 최근 새로운 예능인 `아는형님` 출연을 확정지었다.





‘아는 형님’에는 강호동을 중심으로 개그맨 이수근, 김영철, 방송인 서장훈, 기타리스트 김세황, 가수 김희철과 민경훈 등이 출연한다.





`아는 형님`은 오는 12월 초 첫 방송되며, 인생을 살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출연진이 다양한 방법으로 정답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황치열은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옥탑방 자취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슈가맨` 황치열, 예능했다하면 러브콜…`아는형님-나혼자 산다`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변리사 어마어마한 연봉 대체 얼마?…9년째 전문직 1위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장윤정 母 "모텔서 토한거 치우며 대학보냈더니…딸X 등골 빼먹은 엄마 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