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신데렐라’ 리믹스 버전 공개…‘음악적 소통 취지 살려’
[연예팀] 밴드 씨엔블루가 신곡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11월12일 씨엔블루는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씨엔블루 신데렐라 리믹스(CNBLUE Cinderella Remix)’를 발매했다.

이와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씨엔블루 신데렐라 리믹스 콘테스트’ 우승자의 음원과 스페셜 DJ의 음원 등 두 곡의 리믹스 버전 ‘신데렐라’가 수록됐다.

우승자는 프로듀서 겸 DJ로 활동 중인 서오터(Seotter)로 ‘씨엔블루 신데렐라 리믹스 앨범’ 발매 기회를 갖게 됐다. 서오터는 관계자를 통해 “원곡의 느낌과는 다르게 프로그레시브 하우스로 재해석 했다”며 “왕자님이 12시가 돼 달아나려는 신데렐라를 붙잡는 장면을 생각하며 작업했다”고 밝혔다.

또 스페셜 DJ로는 국내 유명 DJ인 DJ프리즈가 참가했다. DJ프리즈는 “원곡 ‘신데렐라’가 가지고 있는 멜로디 라인을 재미있는 느낌으로 살려보고 싶었다”며 “일렉트로닉 장르에서 표현할 수 있는 색깔을 씨엔블루의 곡에 접목하여 대중들도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리믹스 트랙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씨엔블루가 단순 경쟁을 벗어나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음악적인 소통을 위해 개최한 것으로 직접 리믹스 음원을 선별했으며 그 후 투표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한편 씨엔블루는 3일 일본 나가노 빅하트 아레나를 시작으로 ‘씨엔블루 2015 아레나 투어 비 어 수퍼노바(CNBLUE 2015 ARENA TOUR Be a Supernova)’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며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투어를 병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민혁, 속옷 노출 사건 전말 밝혀
▶ [포토] 정다빈 '예쁘게 잘컸네~'
▶ ‘객주 2015’ 류담, 14회 첫 등장‘더벅머리+썩은 이’
▶ [포토] 소지섭-신민아 '둘만의 속삭임'
▶ ‘애인있어요’ 김현주, 다정다감 미소…러블리 모녀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