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남편 애정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신혼 생활 얼마나 좋길래.. 남편 향한 애정 `듬뿍`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4일 오후 서울 MBC 상암신사옥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제작발표회가 열려 고동선 PD와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정애리, 여의주, 김규선, 공명, 이슬아가 참석했다.



이날 이소연은 ‘아름다운 당신’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사실은 처음 드라마를 결정할 때 고민을 많이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소연은 “신혼은 다시 안 올수도 있어서 지금 작품을 하는 게 맞을까 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내 이소연은 “연기자들은 대본을 보다가 그 인물에 빠지면 욕심이 생기고, 그게 잊혀지지 않는다. ‘이거 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고, 신랑한테도 물어봤더니 ‘제가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선택이라면 언제든지 응원한다’고 말해줘서 아무런 걱정 없이 임하고 있다”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강용석 도도맘 불륜설 추가 증거 보니 `대박`…빼도박도 못하겠네
ㆍ디스패치 "강용석 얼굴 기억한다" 도도맘과 함께 간 호텔 직원 하는 말이 `헉`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손나은, 리지와 졸업사진 공개...순수 미모 `눈길`
ㆍ이석우 전 다음카카오 대표, `음란물 차단 미조치`로 기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