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한일 프로듀서 합작 프로젝트 앨범 ‘W.D.W(Who is With Daishi Dance)’의 타이틀곡 ‘아무도 모르게’가 음원 차트 정상권을 휩쓸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 2일 정오 발매된 ‘W.D.W’는 일본 디제이(DJ) 겸 음악 프로듀서 다이시 댄스(Daishi Dance)와 한국 가요계 흥행보증 프로듀서 김도훈, 텐조와 타스코, 그리고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대중들과 만나는 MC몽까지 합세한 한일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이다.



MC몽이 보컬로 참여한 앨범 ‘W.D.W’의 타이틀곡 ‘아무도 모르게’는 발매 당일 자정 기준으로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에서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엠넷과 지니 2위, 네이버뮤직, 몽키3 4위, 멜론 8위 등 전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특히, MC몽이 친분으로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인만큼 홍보 활동이 전무함에도 이같은 성적을 보여주며 전무후무한 음원 강자의 파워를 과시했다.







다이시 댄스와 텐조와 타스코가 작곡한 ‘아무도 모르게’는 다이시 댄스의 전매 특허인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에 MC몽의 묵직하면서도 진솔한 보컬이 마음을 울리는 곡이다. 빈티지 사운드의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곡의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감동을 더하고 있다.



MC몽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송 포 유(Song For You)’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곡 ‘아무도 모르게’로 대중과 만나게 됐으며 다이시 댄스와 김도훈, 텐조와 타스코 등 양국 프로듀서들과의 오랜 친분을 계기로 자신의 앨범이 아닌 프로젝트 앨범에 전격 참여하게 됐다.



또한 MC몽은 지금껏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 음반에 참여해 받은 보컬 개런티를 국제구호개발기구 굿네이버스에 기부해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위해 쓰여지길 바란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일본의 음악 프로듀서 다이시 댄스(Daishi Dance)를 주축으로 하여 매 앨범마다 다른 한국 프로듀서와의 작업으로 선보이게 될 한일 합작 프로젝트 앨범 ‘W.D.W’는 추후 3장의 싱글들이 더 발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박잎선 이혼, 기자曰 "재산분할 보면 이혼사유 알아"…
ㆍ‘진짜사나이’ 이청아, 해병대 입소 남친 이기우에 “몸조심해 다치지 말고” 애정과시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하율♥고원희 열애설 부인,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난 거 맞거든요?…
ㆍ한국인 근로시간, `독일의 1.6배` 달해…2년 전보다 45시간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