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여친’ 류이페이, 티쏘의 새 얼굴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가 ‘슈망 데 뚜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아시아 지역의 공식 홍보대사로 중국 여배우 류이페이(劉亦菲)를 선정했다. 송승헌의 연인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류이페이는 15세이던 2002년 중국 베이징 영화학원에 최연소 입학한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중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SK-Ⅱ, 한정판 피테라 에센스 출시

화장품 브랜드 SK-Ⅱ가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강인함을 상징하는 레드 버터플라이, 격려와 응원을 뜻하는 핑크 버터플라이, 인내와 노력을 의미하는 블루 허밍버드 등 세 종류의 디자인으로 나왔다. 230mL 대용량 제품과 함께 스타트 피테라 키트가 들어 있다.

‘미국의 아이유’가 만든 코치 핸드백

코치가 미국 여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손잡고 만든 한정판 신상품 ‘키티 스웨거 20 백’을 내놨다. 화사한 라일락 색상이 돋보이는 깜찍한 미니 사이즈의 핸드백이다. 국내에도 일명 ‘미국의 아이유’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그의 상징인 고양이 귀 모양 머리띠에서 영감을 얻은 소프트 키티 참도 달려 있다. 73만원.

론카토, 탄소섬유 여행가방 ‘우노 디럭스’

이탈리아 여행가방 브랜드 론카토가 탄소섬유를 쓴 고급 여행가방 ‘우노 디럭스’를 출시했다. 항공기, 자동차, 선박 등에 많이 쓰이는 탄소섬유는 무게는 가볍지만 강도와 탄성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내피를 분리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22인치 제품은 126만원, 28인치는 132만원, 31인치는 126만원.

반려동물 매장 ‘갤러리아 펫부티크’ 새단장

국내 백화점 최초의 반려동물용품 전문매장인 갤러리아 펫부티크가 새단장했다. 샴페인 골드 색상을 콘셉트로 화려한 문양의 아치 프레임 등으로 공간을 꾸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설명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과 국내 패션 디자이너의 애견 의류, 유기농 사료와 간식 등을 다양하게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