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홍보디자인사 (주)JHM(대표이사 남기두)이 경쟁력 강화와 적극적인 광고주 개발을 위해 26일 광고 기획 사업 파트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JHM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광고 기획 시스템을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아이디어로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틀에 박힌 광고가 아닌 다양한 광고주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으로 풀이된다.



JHM 광고 기획 파트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자체 역량을 키워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광고주 특성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JHM 홍보 관계자는 "국내 광고시장에서 JHM이 새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JHM은 고객사와 언론미디어, 토탈 디자인, 광고대행사가 균형을 이루는 구조로 무궁무진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종합홍보디자인대행사로, 국내 유수의 메이저 언론사 및 방송업계, 포털 및 매체사와의 특화된 전략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언론보도 보장, 최적의 마케팅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JHM만의 AD&PR 통합 패키지 서비스 구성은 두 영역을 모두 커버하는 업계 최상의 실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정부기관 및 국내 굴지의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사업을 진행 중이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응답하라 1988 혜리, ‘입술 쭈삣…꼰 다리 사이로 드러난 뽀얀 속살’
ㆍ채연, 비키니로도 못가리는 터질듯한 볼륨감 `대박`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빈지노, 황승언과 침대 위 밀착 화보 ‘여자친구 질투하겠네’
ㆍ`정글의 법칙` 김희정, 숨막히는 한뼘 비키니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