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4조288억원, 영업이익 2천940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지난해 3분기 대비 36.8% 감소했다. 올해 2분기에 비해서는 20.5% 늘어났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7% 줄었지만 전분기에 비해서는 0.7% 증가했다.

LG전자의 3분기 실적은 2천700억원 안팎의 영업이익을 올릴 것으로 내다본 시장의 예상치를 소폭 웃도는 것이지만 전반적으로는 부진한 모습이 계속되고 있다.
LG전자 실적, 전반적 부진 속 예상치 소폭 웃돌아…내 투자자금 단기에 300% 활용하려면?
LG전자는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및 울트라HD(초고해상도) TV 판매가 늘어났고 특히 북미와 중남미, 러시아 등 주요 시장에서 TV 출하량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 사업본부는 신흥시장 및 국내시장에서 스마트폰 판매량이 감소하면서 매출액이 줄었고 시장경쟁 심화에 따른 판매가격 하락, 주요 시장 환율 영향 등으로 결국 적자를 기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스코엠텍, 삼일, 대교, 금강철강, 에스원, KCC건설, 케이비캐피탈, 인터엠, 비츠로시스, 삼영전자, 씨케이에이치, 한화, 롯데쇼핑, 우전앤한단, 데브시스터즈, 프로스테믹스, TPC, 에이티넘인베스트, 세진티에스, 유아이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