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가 자이언티, 크러쉬, 딘이 참여하는 신곡 `일주일`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랜만에 돌아온 정기고의 싱글앨범 `일주일(247)`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자이언티, 크러쉬, 딘과 함께 막강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정기고의 티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신곡 `일주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정기고는 블랙 앤 화이트의 미니멀한 감성이 묻어나는 티저영상에서 터틀넥과 코트를 매칭한 패션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신곡 `일주일`은 도시적인 세련미와 감각적인 영상과 맞물려 더욱 진한 감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코의 ‘터프 쿠키’를 비롯해 박재범, 바스코, 크러쉬, 비프리 등 힙합 뮤지션들의 영상을 책임졌던 어거스트프록스 김세희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고, 미국 스털링 사운드의 chris gehringer가 마스터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정기고는 자이언티, 크러쉬, 딘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일주일`을 오는 27일 0시 공개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블록버스터 방불케 한 IS 격퇴 델타포스 모습 보니 `대박`
ㆍ‘서울대 뇌섹녀’ 지주연, 김태희도 울고 갈 비키니 자태…몸매가 ‘헉’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복면가왕` 은가은, 성형했나 들어보니…"얼굴에 뭐 넣었냐고 물으시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