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민서 기욤 패트리, 송민서, 기욤 패트리



송민서가 기욤 패트리와 가상결혼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5일 방송한 JTBC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기욤 패트리-송민서, 윤정수-김숙이 가상 결혼을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기욤 패트리 송민서 커플은 실제 연인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날 기욤 패트리는 `비정상회담`에 함께 출연했던 유세윤, 알베르토, 샘 오취리, 줄리안, 다니엘, 로빈에게 송민서를 소개했다.



유세윤은 "출연 결정을 쉽게 내렸냐?"고 질문했다. 송민서는 "아니다. 고민 많이 했다. 우리 둘이 조용히 만나도 재밌고 너무 좋은데 방송이 나가면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서 안 좋게 얘기하고, 우리를 너무게 아프게 할까봐 (걱정했다)"고 말했다.



또 송민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걱정이 많이 됐다. 하지만 저는 단순하게 오빠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싶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우리가 서로 얘기하지 못하는 부분을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서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을 것 같다"며 "좋은 추억도 많이 생길 것 같다. 우리 둘만 생각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민서는 기욤 패트리와 1살 차이 커플이다. 과거에는 송지현으로 활동하며 SBS `시크릿가든` JTBC `인수대비` 등에서 얼굴을 비쳤다. 현재 SBS `어머니는 내 며느리`에서 정선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캣맘` 사망사건 용의자 신병확보…아파트 거주 초등학생 `충격`
ㆍ라디오스타 김희정, 이민호-서강준-공명-김민서와 화기애애한 회식 인증샷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전교조 명단` 공개한 전·현직 의원, 공개된 조합원에 `억대` 배상 판결…
ㆍ슈퍼맨 하차, 엄태웅 부녀 분량 줄더니…아니나 다를까 `하차통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