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한국초연 10주년 공연의 첫 막을 올리고 많은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감동을 준 브로드웨이 불후의 명작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폐막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10 주년 공연을 아낌없이 사랑해 준 관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10월 14일부터 10월 29일까지 단 2주간의 공연에 30%의 특별 할인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6월 메르스로 인한 불안감이 조성되며 침체되었던 공연계 분위기 속에서 티켓오픈을 시작 했음에도 티켓오픈 당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감 속에 개막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류정한, 조승우, 전미도, 린아, 정상훈, 김호영, 황만익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10월 12일 기준 예매처 인터파크 관람후기 평점 9.5점을 기록했고, 2015년 전체 공연랭킹 TOP 50에서, 인터파크 단독오픈을 제외하고 ‘지킬앤하이드’, ‘데스노트’에 이어 3위에 올라 명실상부 2015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 뮤지컬임을 입증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스페인의 유명 작가 미구엘 드 세르반테스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데일 와써맨(Dale Wasserman)의 각색과 미치 리(Mitch Leigh)의 음악으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각박한 현실 속에서도 꿈을 잃지 말고 살아가야 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으로 1965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탄탄한 작품성을 바탕으로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며 이듬해 토니상 5개 부문을 석권하는 등 초연이래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리바이벌 되고 있는 흥행 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단 2주간 진행되는 굿바이 할인은 10월 14일부터 10월 29일까지의 공연 중 VIP석, R석에 한해 10월 13일~10월 28일까지 BC카드 결제 시 30%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 크, 오픈리뷰 등의 예매처와 BC라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굿바이 할인과 함께 이벤트 당첨도 기대해 보자. 10월 27일~11월 1일 마지막 9회차 공연 예매자 중 회차 별 20명씩 추첨을 통해 ‘헨릭 빕스코브 –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 전시관람권을 제공한다. 공연 예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공연 당일 티켓 수령 시 봉투 안에서 관람권을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환자 퇴원 열흘 만에 재발…접촉자 ‘61명 격리’
ㆍ자이언티 노 메이크 업 차트석권, 든든한 지지자 인맥이…샤이니 종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더폰 엄지원, `하늘이 주신 미모` 멤버다운 자태…`하미모`로 관객몰이?
ㆍ이특-동해-은혁,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 출간...“어떤 내용 담겼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