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가 스마트폰 등을 활용해 처음으로 시도된 ‘대출진행단계 한눈에 보기’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신속히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고자 이용자 의견수렴에 나섭니다.

주택금융공사(사장 김재천)는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고 업무의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된 ‘u-보금자리론 대출 진행단계 한눈에 보기’ 시스템을 시행한 후 고객들의 시스템 이용만족도와 개선필요사항에 대한 설문조사를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u-보금자리론 대출 진행단계 한눈에 보기’시스템은 u-보금자리론 신청 고객이 대출 신청후 대출처리과정을 스마트폰 등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설문조사 대상은 올해 9월 21일 이후 u-보금자리론을 신청한 고객으로 홈페이지 ‘대출진행단계 한눈에 보기’ 참여버튼을 누르거나, 설문조사에 동의한 고객에게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받은 고객입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좀더 편리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8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2만원 상당)을 증정할 계획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를 참조하면 됩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산 넥센 벤치클리어링, 오재원-서건창 폭풍신경전 ‘험악’
ㆍ`용인 캣맘` 사망사건, 범인은 대체 어디에?…용의자 DNA 검사 착수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청계천 물고기, 10년간 6차례 떼죽음…산책로 침수돼 시민 고립되기도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