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주’와 함께 ‘놀자주’가 주력 기업인 CJ그룹주들의 주가 상승폭이 눈에 띈다. 특히 최근 방송 트렌드로 자리잡은 ‘쿡방(요리 방송)’ 등 ‘먹고 즐기는’ 산업이 CJ그룹 관련주들의 주가를 부양하는 큰 배경으로 작용한다는 분석이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7월 5만원대 주가를 기록한 이후 최근에는 30% 이상 급등했다. 가공식품 제조업체 CJ제일제당 주가도 10월들어 연일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 경기방어주, ‘먹자’주의 강세…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한슬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먹는 방송과 요리하는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사람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중시하면서 한식 뷔페가 떠오르기 시작했으며, 혼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2010년 7700억원에서 지난해 1조3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한국특수형강, 푸른저축은행, KNN, 대동기어, 경인전자, 퍼시픽바이오, 프리젠, 참엔지니어링, 진양폴리, 백산OPC, 삼화전자, 유니켐, 현대상사, 케이에스피, 아이디에스, 서울가스, 수성, 화신테크, 에너토크, 연이정보통신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