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오는 9일 삼호가든4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일반에 분양합니다.



지하 3층~지상 35층 아파트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49~133㎡, 총 751세대가 들어섭니다.



이중 59㎡ 114세대, 84㎡ 73세대, 133㎡ 14세대 등 201세대를 일반에 분양하며, 85㎡ 이하 중소형이 일반분양분의 93%를 차지합니다.



대우건설은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에 주택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최신 주거기술과 최고급 마감재가 적용된 푸르지오 대표단지로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최고급 주상복합 ‘용산 푸르지오 써밋’과 특화설계를 갖춘 강남 랜드마크 단지 ‘서초 푸르지오 써밋’에 이어 3번째 ‘푸르지오 써밋’으로 공급되는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은 강남의 대표적인 고급 주거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단지는 강남 노른자 입지인 반포동에 위치해 뛰어난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지 바로 옆에 반포고가 위치하고 서원초, 원촌중이 도보 5분 거리이며, 반포동 학원가에도 인접해 있어 자녀를 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견본주택은 대우건설 주택문화관 푸르지오밸리(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37)에 위치합니다.



3.3㎡당 분양가는 최저 3,600만원대~최고 4,300만원대이며, 발코니 무상확장 및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입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그루 결혼, 집안 공개 `화제`…초호화 저택에 남다른 스펙까지!
ㆍ나인뮤지스 경리 성희롱 포스터 보니 `충격`…음란 홍보물 작성자 결국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김성균, 성유리에 팬심가득…원래부터 예뻤나? `심쿵주의`
ㆍ충암고 급식비리, 교사 폭로에도 학교측 당당…증거 동영상까지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