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중국 최대 유통망 통한 국내 기업 중국 시장 진출!

소슬지/ 매주 찾아오는 건강가이드 <헬스 앤 이슈> 입니다.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인증 취득 등 절차상에 어려움이 많았는데요. 국내 기업과 중국 최고의 유통 그룹이 공동으로 설립한 합작 법인을 통해 앞으로 국내 기업들이 중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이 열렸다고 합니다. <헬스앤이슈>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off) 35”

지난 달 18일, 화련젬백스가 중국 화련신광 브랜드운영관리 유한회사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화련젬백스는 국내 바이오 업체 젬백스 앤 카엘과 중국 최고의 유통그룹인 화련그룹이 설립한 합작 법인인데요. 중국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가진 화련신광과 협약해 중국에 자회사 제품을 유통하는 한편, 국내 기업들의 계약체결에서 유통까지도 도울 계획입니다. 그럴 경우 국내 기업들은 화련이 보유한 86개 백화점과 2400개 마트 및 운영 예정인 온라인 쇼핑몰에도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됩니다.





소슬지> 일교차가 커지면서 날씨가 건조해져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목이 잠기고 마른기침이 나오는 경우가 잦은데요. 혹시 잔기침이 계속된다면 목의 건강을 위해 배즙을 드셔주시면 좋다고 하네요. 기침과 가래를 빠르게 완화시켜주는데다 낮아진 면역력까지 높여준다고 하니까요. 상큼한 배즙으로 환절기 목건강을 지켜보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헬스&이슈> 소슬지였습니다.



[장익경 한국경제TV 의학전문기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정원 딸린 초호화 저택 `후덜덜`…집안+스펙 "어마어마"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전원주, 재산 얼만지 보니 `헉`…재벌가 못지 않아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