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숍 벨포트가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의 향수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5종을 국내 출시했다. 새 향수는 보테가 베르데가 태동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초원과 낭만적인 정원, 지중해의 풍경 등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향을 담았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비알레 데이 보치올리`는 매화꽃과 자스민, 튜베로즈, 바닐라, 머스크 향을 품은 플로럴 계열 향수다. 다채로운 꽃이 만발한 정원을 노니는 듯 한 풍부한 향을 선사하며 바닐라의 달콤함과 자스민의 플로럴 향이 진하게 남아 고급스럽고 성숙한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로맨틱한 기쁨과 행복, 열정을 컨셉 삼은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루테토 델 솔레`은 시트러스와 로즈, 라벤더, 화이트 머스크, 향나무 향이 어우러진 신선한 향취가 특징이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라토 데이 바치`는 이탈리아 해안의 따뜻하고 나른한 향기와 토스카나가 연상되는 신선한 사이프러스 향이 조화를 이뤘다.



이밖에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센티에로 데이 피오리`는 지중해 바닷가를 거니는 듯한 시트러스한 향과 함께 부드러운 자스민과 피어니 향이 느껴지며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포데레 피오리토`는 그린 리프와 연꽃, 튜베로즈 향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5종 제품 모두 용량은 50ml이며 뷰티 멀티숍 벨포트와 보테가 베르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보테가 베르데는 대세남 김우빈을 광고모델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최근 명동과 홍대, 신촌, 동대문, 이대, 한양대 등 서울 내 주요상권과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등 지방 핵심상권에 잇따라 단독매장을 개설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이달에는 전라북도 전주에 새 매장을 오픈하며 10월 한 달 간 모든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도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닮은꼴 언급, 슬기-안소희vs그레이-유아인…그럴듯한데?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성추행 교사 2명 영장, 알고도 묵인한 교장은? `직무유기` …통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