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관리업계 선두주자로 전국에 약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뷰피플 얼짱몸짱 클럽은 일명 `얼짱몸짱`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체형-피부관리전문 뷰티프랜차이즈 얼짱몸짱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피부관리프랜차이즈부문), 2013 프랜차이즈(뷰티)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의 영예를 안으며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으며, 뷰티 업계에서의 경쟁력도 더욱 높이고 있다.



얼짱몸짱은 `피부관리도 브랜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중심으로 고급 고가 뷰티숍의 이미지와 전문 서비스 관리는 물론,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서면서 뷰티업계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다년간 선두를 지킬 수 있었다.



또 마케팅에 어려워하는 가맹점을 위해 마케팅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TV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협찬을 해 브랜드를 꾸준히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용팔이`에도 제작지원을 했다.



얼짱몸짱은 처음으로 뷰티업계에 뛰어드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얼짱몸짱 직영 학원으로 노동부의 승인을 받은 나레스트 뷰티 아카데미를 창설,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가맹점 인력 수급을 위해 채용 예정인 피부관리사 실전교육을 진행시키는 `채용예정자 교육`, 재직 중인 피부관리사들의 기술향상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과정인 `유급교육` 등이 있으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기술 습득을 돕는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으나 무엇을 할지 막막한 예비 창업자들은 자신감을 갖고 얼짱몸짱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가맹점 상담은 1599-106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