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이 다시 날개를 달았다.



2012년 진동파운데이션으로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큰 성과를 올렸던 이넬화장품이 다시 히트 제품을 발굴, 새로운 경쟁 무기 장착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



최근 이넬화장품과 뷰티 메디컬그룹 톡스앤필이 기획, 개발한 톡스앤필 페이스 오프 화이트 필 패키지, 일명 `톡스팩`이 현대홈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10월1일 두 번째 추가 방송을 준비 중인 것.



이넬화장품 측에 따르면 지난 15일 현대홈쇼핑에 첫 론칭과 함께 히트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든 톡스팩은 일명 `보톡스팩`으로 불리는 신개념, 신제형의 특수팩이다.



미국, 유럽 등에서 특허 받은 보르피린(VolufilineTM)을 함유한 투명팩이 드레싱 워터와 만나 주름, 모공, 피부 결 사이사이를 꽉 잡아주고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피부를 팽팽하게 채워주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이와 관련 톡스앤필 관계자는 "40여명의 피부전문가들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톡스앤필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한장의 팩에 담았다"며 "피부 처짐 개선,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 등 9가지 인체적용시험 테스트와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도현-반기문 충돌하나?…안도현·서주호 발언 일파만파
ㆍSK텔레콤 단독 영업정지 언제까지인지 보니…제한되는 서비스는?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몸매 이정도야?`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성인 여배우로 재도약
ㆍ설리vs설현, 몸매대결 승자는? 반전 19금 아이돌…농익은 섹시미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