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계 대표 식신 정준하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신의 SNS에 추석 명절 인사를 전하는 인증샷을 올려 화제다.



정준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지~!”라는 문구와 함께 양 옆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두고 유쾌한 표정을 짓는 모습을 공개했다. 맛있는휴식, 메리추석, 추석명절이라는 문구도 함께 올려 추석인사임을 인증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는 직장인처럼 화이트 셔츠에 서스펜더와 스트라이프 넥타이를 함께 매치하고 사무실에 앉아 코카-콜라를 들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팬들은 정준하의 사진이 업로드 되자 “정과장님 메리추석되세요”, "무한상사가 보고싶어지는 복장이네요", “명절음식엔 콜라 한 잔이 최고지”, “준하오빠도 추석 잘 보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하는 최근 유재석과 함께 ‘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 예능 대표 콤비인 두 사람의 유쾌한 매력으로 정신없이 흘러가는 직장인들의 일상에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맛있는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블루뉴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 좋다` 인순이 56kg몸매 `환상`‥하루 1200칼로리 식단 어떤것?
ㆍ송해, 전국노래자랑 출연료 `화제`…억대 연봉+광고비 `입이 쩍!`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노원구 살인사건, 우발적 vs 원한관계 사건의 진실은?
ㆍ`듀엣가요제 8+` 초아, 생방송 중 노출 사고 `깜짝`…무슨 일인지 봤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