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빛이 감도는 짙은 와인 컬러인 `마르살라` 아이템이 올 가을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화장품부터 패션까지 다양한 브랜드에 입혀지고 있는 마르살라 아이템을 모아봤다.



스킨푸드는 지난 달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르살라 계열의 새로운 색상으로 추가 출시된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립과 아이, 네일까지 다양한 무드의 올 가을 잇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비타 컬러 틴트 립 오일`은 에센셜 립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강력한 틴트 효과로 오랜 시간 컬러감이 유지되는 틴트 겸 립 오일이다. 마르살라 컬러인 `크랜베리 쨈`을 포함해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도 마르살라 컬러의 `석류석류`와 더불어 푸시아 핑크 컬러의 `베리베리`,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사과사과` 등 3가지 컬러가 추가로 출시됐으며,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는 마르살라 로즈 컬러의 `라즈베리 타르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분위기 전환에 효과 만점인 네일 제품으로는 `네일비타 알파∝ 마르살라 네일` 4가지 색상이 포함됐다.

메이크업 외에도 외출할 때 가방이나 신발, 액세서리 등을 마르살라 컬러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것도 `센치한 가을`과 어울리는 룩을 연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우아하고 그윽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2015 F/W 시즌 `버킷백`에도 마르살라 컬러를 사용했다. `티어드 스웨이드 프린지 버킷 엘더베리 컬러`는 찰랑이는 수술장식의 프린지 버킷백으로 자유분방하면서 세련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마르살라 컬러가 더해져 한층 분위기 있는 가을 룩이 완성된다.



독일 시계 브랜드 에스까다에서 새롭게 출시된 `ESTELLE(에스텔) II 라인`에서도 마르살라 컬러의 밴드 디자인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골드 프레임과 마르살라 컬러 밴드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별한 날 골드 컬러의 반지나 귀걸이와 함께 매치하면 금상첨화다.



계절과 룩에 따라 스마트폰 케이스를 달리 연출하는 것 역시 나만의 감각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디자인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피브레노가 선보인 `아이폰 6 케이스Vino Wine 컬러`는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의 가죽 케이스로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도시 여성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킨푸드 관계자는 "마르살라 컬러는 이지적이면서 우아한 특유의 느낌이 있어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아주 매력적인 감성 아이템"이라면서 "올 가을에는 메이크업부터 패션, IT소품까지 마르살라 컬러를 활용해 다양한 트렌디 룩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박나래, “성형 더하면 관속에 누울지도”…과거 얼굴 어땠길래?
ㆍ[날씨예보] 태풍 `두쥐안` 북상…추석 연휴 한반도 강타하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화제의 동영상] "진~짜 아프겠다" 모음
ㆍ`장사의 신` 한채아, 초미니 비키니 `대박`…숨막히는 볼륨감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