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환 커피, 유재환 데뷔, 유재환



유재환이 데뷔하자마자 `커피`로 1위를 휩쓴 소감을 전했다.



유재환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이렇게 많은 차트에서 1위를 해보다니 진심으로 정말 기적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저에게 이런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게재했다.



이어 "사진은 명수형님께서 내가 나를 넘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엄청 귀엽게 하나하나 동그라미 치고 색칠하셔서 퍼왔습니다. 너무 귀요미♡"라고 덧붙였다. `박명수` `유재환` `커피` `감사합니다`라는 해시태그(hash tag)도 달았다.



함께 올린 사진은 박명수가 올린 인스타그램 캡처다. 박명수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나를 이겼다. 재환아 축하해♡"라며 `박명수` `유재환` 김예림` `커피` `엠넷1위` `올레뮤직1위` `지니1위` `소리바다1위` `멜론5위`라고 해시태그를 달았다.



특히 5위에 오른 `커피`와 6위에 오른 `레옹`에서 박명수라고 적힌 부분을 동그라미 쳐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5위에 오른 `커피` 부분에는 `승`이라는 글씨도 쓰여있다.



한편 유재환은 MBC `무한도전`의 `2015 무도가요제`에서 박명수의 작곡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김예림과 함께 23일 신곡 `커피`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원 살인사건 母 "사형 안되니 무기징역 해야" 한국 검사 원망 왜?
ㆍ`헤드라이너` 최여진, 19禁 볼륨몸매 `아찔`…눈을 어디다 두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점포 살펴보니…이마트보단 롯데? "어머 이건 사야돼"
ㆍ[화제의 동영상] 클라라 클럽 섹시 댄스‥"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