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22일 tvN과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OCN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로 퀄리티 높은 장르 드라마의 새로운 장을 연 에이트웍스가 제작하는 ‘치즈인더트랩’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이다.

치즈인더트랩은 반 사전제작 형태로 제작하게 되며 중국, 일본 등 여러곳에서 방영판권 구매를 위해 접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만간 첫 촬영에 들어가는 치즈인더트랩에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에 박해진이, 예민한 촉으로 유정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 역에는 김고은,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상남자지만 홍설에게만은 따뜻한 반전남 백인호 역의 서강준을 비롯해 이성경(백인하 역), 박민지(보라 역), 남주혁(은택 역)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MBC ‘커피프린스 1호점’, ‘골든타임’, tvN ‘하트투하트’ 등으로 수많은 마니아를 양성한 이윤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올 연말에 방송될 예정이다.

큐로홀딩스는 드라마 제작사업 진출과 모바일게임사업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6월과 7월 에이트웍스 유상증자에 참여해 최대주주가 됐다.

[추석선물용 '애플워치' 뜬다…이통3사, 23일 판매돌입] [출항 앞둔 '카카오 2.0'...임지훈 체제 시험대 오른다] [2차 서울 면세점 대전, 롯데·신세계·두산·SK '4파전'] [폭스바겐 '배출가스 눈속임' 파문…수입 디젤차 인기 '경고등'] ['쌍두마차' 내세운 LG…조준호號 하반기 '승부수' 던졌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