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항상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다. 피부노화는 원인을 알고 관리방식에 따라 시기를 늦출 수 있다.



일반적인 피부노화의 원인은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지만, 일상 생활에서 차이가 있다. 가장 크게 자외선 노출의 원인이다. 자외선은 피부 깊숙히 파고들어 주름, 기미 등을 형성하게 되고, 활성산소를 발생시켜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또한 피부 탄력이 감소하며 주름이 생기게 되고 피부 처짐 등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러한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꾸준한 수분섭취와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을 자주 섭취해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하고 야외 활동시에는 선크림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는게 기본적이다.



이런한 노화예방에 최근 희소식이 들리고 있다. 바로 피부의 노화 증상이 도미노 현상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는 피부 생명 활동의 원리가 밝혀졌다.



아이오페 바이오사이언스 연구소는 노화 연구의 일환으로 고객 231명의 피부 노화 사례를 수집하면서, 주름부터 색소침착까지, 노화의 각기 다른 증상들이 단계별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다는 것을 밝혀냈다.



연구소는 과학적인 증명을 위해 20대~60대 231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1,000회 이상 피부를 측정한 결과, 36세~40세 사이에서 주름, 탄력 저하, 칙칙함, 노란기 등 피부 노화가 동시에 급격하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즉, 노화는 단계별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동시 다발적으로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한꺼번에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노화를 완전하게 해결 할 순 없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이에 피부 스스로의 생명력을 키워내는 새로운 솔루션을 찾아내는 차세대 생명과학 연구를 진행, 아이오페가 바이오사이언스를 응용한 새로운 분자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를 개발해내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항산화와 탄력 증진 등에 우수한 효과가 증명된 바이오 사이언스의 혁신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증을 받은 성분이며 최근 ‘2015 세계 피부 과학자 대회(WCD)’에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에 대한 내용이 발표되었다.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프랑스 5개국에 6건의 특허를 등록하고 국내에서 3건의 신규 특허를 출원하는 등 10여 년에 걸친 수 편의 논문과 특허를 통해 학술적으로 그 기술력을 증명했으며 이를 토대로 아이오페는 9월, 바이오사이언스의 정수가 담긴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출시해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흥민 골, 새 여친은 미코 한연수? SNS 증거포착 "티내고 싶어 안달났네"
ㆍ손흥민 골 반응, 영국도 일본도 ‘들썩’…“새로운 영웅이 등장했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화란 교통사고 사망, ‘수사반장’ ★ 또 떠났다…잇따른 비보 ‘슬픔↑’
ㆍ[출발시황] 코스피, 美 금리 동결 여진…1,980선 밑돌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